본문 바로가기

블랙핑크 제니 샤넬 코코크러쉬 화보! 컨셉 장인 김제니씨 (W코리아 11월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번엔 블랙핑크 제니의 화보를 들고 왔습니다 여러분ㅠㅠ
저 제니 엄청 좋아하거등여..

어떤 옷을 입던 어떤 악세사리를 차던
항상 패션계에 화제거리를 몰고다니는 그녀가
이번 W코리아 11월호에서 샤넬 코코크러쉬 컬렉션 쥬얼리를 착장하고 완벽한 비주얼로 화보촬영을 했다고 해요!

뭘 입어도 비주얼 탑인
우리 블핑 제니양의 화보 지금부터 감상하시져♥︎

 

 

 


아 역시 화보장인 제니..
저 몽환적인 눈빛은 여자인 저도 빠져들게 하는군녀..
제기나 착장한 팔찌 디자인도 너무 예쁘고 ㅠㅠ
샤넬 뮤즈인데 뭔들 안 어울리겠습니까 흑흑

 

 

 


화장 찰떡인 것즘 보셔요 여러분 흑흑
네크리스와 링 모두 샤넬 코코크러쉬 컬렉션 제품이랍니다
제가 살면서 만져보기나 할 수 있을까요 ㅋㅋ
☆우리 제니 하고싶은거 다 해☆

 

 

 


화보 보면서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사진들이에요!
표정 너어무 나이스하지 않나요 ㅜㅜ
포즈도 수줍은 소녀처럼 잘 취해주었어용 200점이야 아주
그나저나 너무 마른 나머지 밥은 잘 먹고 다니는지 모르겠어요
세상에나 뼈밖에 없다니..부럽

 

 

 

어쩜 모두 A컷이 아닌 사진이 없는
화보장인 김제니씨
 어뜨케 우리 제니에게 영업 당하셨나용 ㅋㅋ

영업글 아니고 W코리아 화보 11월호에
제니가 샤넬 코코크러쉬 컬렉션 쥬얼리를 착장하고
화보촬영을 했어요! 라는 글을 작성하고 싶었는데
결국은 사심으로 얼룩진 포스팅이었네요 ㅎ_ㅎ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만 전 W코리아 11월호를 구매하러
출동해야겠어요 총총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