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사 보그 11월호 화보 사진! 마마무 컴백 아야 딩가딩가 MAMAMOO

#화사화보 #마마무컴백 #환불원정대화사 #나혼자산다화사
#화사사진 #보그 #화사별



최근 마리아(MARIA) 활동이 끝나고 환불원정대에, 나혼자산다까지
솔로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마마무 화사!

이번 보그 11월호에 화사가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거두절미 하고 지금부터 감상 해보시죠 :)



사실 예쁘진 않지만 가진 매력으로 홀리는 그런 분위기의 사람이 있죠
딱 화사를 두고 하는 말 같아요
그래서 화사가 너무 예뻐보여요 ㅠㅠ 홀렸음

 


최근에 환불원정대 컨셉 생각해서 찍은 사진 같은데
어때요 사진 하나하나에 느낌이 다 다르죠!
화사만이 낼 수 있는 분위기와 저 포스..!

보그가 이 화보 타이틀을 '화사'한 세상이다 라고 표현했던데
암요 정말 화사 세상 맞습니다

 


여보세요
이 포스를 누가 95년생으로 보냐구요
(나보다 나이 어린거 실화냐..)

디올, 보테가베네타, 지방시 등
보니까 핫한 명품들로 착장한 사진들이던데
화사 자체가 명품이네요

인간 명품 안혜진...



소품이라던지 스튜디오가 궁금해서 찾아보니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촬영 했더라구요~
무려 5성급 호텔ㅋㅋ
스튜디오 인줄 알았네요.. 저런 호텔이 있다니
엔틱한 분위기도 잘 어울리는 화사입니당


이사진은 딱봐도 버버리 착장한 사진이죠 ㅋㅋ
저런 딱 붙는 점프수트까지 찰떡으로 소화해내는 중
나혼자산다 방송보니 다이어트 한다는게
컴백 준비랑 화보 촬영도 해서 그랫나봐요ㅠㅠ

다이어트는 역시 모든 여자들의 숙명..!

연말까지 스케줄이 꽉 차있어 가족들도 보기 힘들다고 하던데ㅠㅠ
열일하는 것이 보기 좋지만 건강 잘 챙기면서
스케줄 소화하길 바래요!


 
아참 그리고 아까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완전체로 컴백한다는 소식도 들리더라구요!
마마무 컴백 언제 하나 기다렸는데
11월 3일 오후 6시 딱 컴백이라네요 :)
드디어 카운트다운...!

새 미니앨범 '트래블'로 타이틀곡 제목이 '아야(AYA)' 라고 해요
선공개된 컨셉 포토를 보니 인디언 컨셉인가..? 라틴 컨셉인가..?

과감하고 와일드한 컨셉이라는데
마마무는 내는 노래마다 듣기가 너무 좋아서
이번에도 기대 해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