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심리테스트 결과 정리!


어제~ 뽕숭아 학당 보셨나용 ㅎㅎㅎ
미스터트롯 F4가 심리테스트를 했었죵 ㅎㅎ
장민호, 노사연의 진행으로 이뤄졌는데요~~


장민호와 노사연은 첫 번째 심리테스트로
머리, 얼굴, 몸, 양치 중 샤워할 때 제일 먼저 씻는 순서에 대해 질문한 결과


붐과 영탁, 홍현희는 몸을 선택했고
임영웅, 김완선, 이찬원, 장민호는 양치,
이수영은 세수를 골랐죠 ㅎㅎ


이 테스트는 ‘연애스타일’을 알아보는 것이라고 하네요!
결과는 세수를 고른 이수영은 ‘헌신하는 스타일’
붐은 ‘외모 지상주의자' ㅋㅋㅋ 재밌네요


제이쓴과 결혼한 홍현희는 “얼굴 많이 본다”고 인정했구요 영탁은 나중에 자기는 세수먼저 한다고 뒤늦게 해명까지 ㅋㅋ


양치를 고른 임영웅, 김완선, 이찬원, 장민호는
‘돌다리도 두들겨 보는 샌님 스타일’!


두 번째 테스트도 했는데요~
물도 없는 사막에서 사자, 원숭이, 소, 말, 양 중에 어느 동물을 먼저 버릴 것인가!


이 테스트는 인생의 가치관을 알아보는 것인데요
사자:9 자존심, 원숭이: 친구, 소: 직업, 말: 가족
양: 사랑이라고 합니다 ㅎㅎ


결과는 임영웅, 이수영은 자존심을 가장 먼저 버리고 가족을 지킨다고 나왔구요
영탁은 친구를 가장 나중에 버리는 의리있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ㅎㅎ

이찬원은 친구 먼저 버리고 일을 나중에 버리는 것으로 결과가 나와서 형들 잔소리 먹었구요~~ㅎ
이찬원은 마지막 테스트에서도 배우자, 자녀, 재물을 다 두고 혼자 여행을 떠나는 것으로 결과가 나왔었죠~

아주 재밌는 테스트 였어용 ㅎㅎ

심리테스트 영상은 아래 클릭하여 볼 수 있답니다!

#뽕숭아학당다시보기 #뽕숭아학당심리테스트 #임영웅이수영 #뽕숭아학당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