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영웅 사랑의 콜센타 2020 트롯 왕중왕전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가지마 듣기/영상

 

 

 

임영웅과 이찬원이 2020 트롯 왕중왕전 본선에서 대결을 했는데요!

이찬원은 임영웅과 데스매치가 처음이라고 귀엽게 긴장을 하며 ㅋㅋ

'미운 사내'라는 곡을 불렀어요~

특유의 청국장 보이스로 너무 잘불러줬는데,

임영웅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가 이기고 말았네요 ㅋㅋㅋ

 

 

노래만 했다하면 화제성 1위 트롯왕자 임영웅님~

오늘도 사랑의 콜센타에서 뜨거운 활약 해주셨네요^^

 트롯 왕중왕전에서 두 번이나! 100점을 맞았다고 합니다 ㅎㅎ

 

 

 

 

임영웅 가수의 보이스로 재해석한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 '가지마' 두 노래 영상을

하단에 유튜브 링크 첨부해 드릴테니

못보신 분들은 얼른 보시길 바래요!!

 

 

 

임영웅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영상

 

 

 

 

 

 임영웅 '가지마' 영상 

 

 

 

 

 

한편 사랑의 콜센타는 11월 5일 다음주 목요일,

새로운 시즌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고 합니다^^

 

 

 

 

#사랑의콜센타임영웅 #임영웅가지마 #임영웅아내에게바치는노래

#임영웅노래 #사랑의콜센타시즌2 #사랑의콜센타왕중왕전 #이찬원미운사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