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광고 게재 제한에 걸렸습니다. 무효트래픽이 뭐죠..

#애드센스광고게재제한 #애드센스광고제한 #무효트래픽 #애드센스무효트래픽 #티스토리광고안나옴 #티스토리가입 #티스토리탈퇴 #구글고객센터 #구글에널리틱스 #애드센스정책위반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아입니당
남일같던 일이 저에게도 일어나서 블로그에 한번 적어봅니다 ㅋㅋ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이게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하면 수익이 날 수 있다길래 애드센스를 가입하여 증말 소소하게 0.몇 달러 정도씩ㅋㅋ 수익을 쌓고 있었는데요

12월 1일 갑자기 하루 수익이 5달러, 시간 지나니 10달러가 되덥니다?
그냥 신기하다!! 정도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다음날 부터 광고가 안뜨는 이 어이없는 상황^^;;

티스토리의 문제인가 싶어서 2일 새로 포스팅 올리고 확인을 해봤는데요

계속 빈 공간으로 뜨는겁니다 ㅠ_ㅠ

그제서야 원인을 찾아보기로 하고, 애드센스 페이지를 들어갔습니다

 


광고 수입이 0.몇대 였지만 아예 0에서 미동도 없고
위에 빨간 알림 보이시죠 ㅠㅠ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센터로 이동하세요

라고 알림이 둥둥 떠있었어요
이런 불길한 느낌이.. 당연히 알아보려고 정책센터를 클릭하겠죠?



무효트래픽 문제로 인해 현재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다니...요?

무효트래픽은 뭐져?_?
무지한 저는 게재 제한이 되어서야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ㅋㅋ


일단 '광고 게재 제한'을 클릭해보니..
여기서도 등장하는 무효트래픽!!

도대체 무효트래픽이 뭔지 알길이 없어 너무 답답하지만
일단 정책을 먼저 확인 한 후 알아보도록 합니다.

게다가 '광고게재 제한으로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다'고 기재되어 있는데

알아보니 빠르면 1~2주 정도쯤 광고 게재 제한이 풀리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ㅠㅠ

그게 아니면 한달을 꼬박 기다려야 한다는 건데
뭐 내가 수익에 욕심이 있는 사람은 아니라 그다지 크게 영향은 없지만 그래두 속상하다구요 ㅠㅠ!!!

난 가만히 있었는데 왜 이런일이 생긴거져? 하하하하핳하핳


 

무효트래픽이라는게
'의도적으로 광고주의 비용 또는 게시자의 수입을 늘리기 위한 클릭이나 노출' 이라고 하는군요.

나 이외에 남이 의도적으로 광고를 누르면 무효트래픽으로 읽힌다는 것인데,

지인들은 티스토리 운영하는지도 모르니 안눌렀을 것이고..

나도 한번도 누른게 없는데 억울하다구용 ㅠㅠ
아니 실수로 눌렀을지언정 그걸 기억을 어떻게 하냐.. 구글봇아..ㅠㅠ

hoxy 누가 고의적으로 눌렀어도 걸릴 수 있다길래

나의 성실한 포스팅에 누가 질투(?)를 하여 고의적으로 누른 것에 약간 무게를 두고 생각 중입니다ㅎㅎ;;;

아니 그 위대한 구글봇이 무효트래픽 하나 못잡아서 감히 내 0.몇의 수익을 막아버려? ㅅㅂㅅㅂㅅㅂㅅㅂ


무효트래픽 찾는 방법이 있다는데 그렇게 제가 IT쪽에 눈이 밝은 사람이 아니라..
(내가 이런거 찾았으면 해커를 했겠다)
이건 거의 포기상태이고

검색으로 해결방법을 몇개 찾아보니 꾸준히 포스팅 하며 시간이 지나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는 결론을 지었습니다;

의외로 저와 같은 상황에 놓인 분들이 꽤 있더군요?

어떤 분은 7일 뒤에 풀렸다고 하고,
어떤분은 애드센스 고객센터에 직접 메일로 양식도 보내고 하더군요
정말 30일이 지나서 풀렸다는 분들도 계셨구요..

저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냥 이 블로그에 지금처럼 제가 관심가지는 것을 꾸준히 올리며
다시 소소한 수익이 생길 때까지 기다리려고 합니당

제가 무슨 전문적인 수익형 블로그를 만들려고 이 블로그를 운영하는 것도 아니고 말이죠;

혹시라도 저를 공격하신 그 무효트래픽 분들(?)ㅋㅋㅋㅋ
헛수고 하셨다구 알려드리고 싶네용 하하하하핳하하

기다리다가 게재 제한 풀리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ㅋㅋ
이번 포스팅이 같은 상황에 있는 분들께 심심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네용 ㅎㅎ